모든 세대가 하나로… ‘희망을 노래’ 2023 새해 맞이‘특별한 축제’ 열려

입력
2022.11.25 10:38

제주신화월드, 12월 30·31일 ‘카운트다운 파티’
가수 공연·불꽃놀이 이어지며 못잊을 추억 선물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연말에 열린 ‘카운트다운 파티'에서 펼쳐진 불꽃놀이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연말에 열린 ‘카운트다운 파티'에서 펼쳐진 불꽃놀이

제주신화월드가 한 해의 끝과 새해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한 축제를 준비했다. 해마다 돌아오는 연말연시이지만, 해마다 좀 더 특별하게 새해를 맞이하고 싶어하는 마음이야 모두들 한결같을 터다.

개장 이래 매년 연말이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해온 제주신화월드는 올해 연말에도 ‘JSW 카운트다운 2023’를 개최한다. 올해는 특히 지금까지의 카운트다운 파티와 비교할 수 없는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세대를 아우르며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올해는 축제의 기간도 두 배로 늘렸다. 30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JSW 2023 카운트다운 파티는 국내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공연과 다이내믹한 불꽃놀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관객들이 흥에 겨워 떼창하지 않고는 배길 수 없게 하는 가수’가 섭외 기준이었다며 관계자가 전한다.

12월 30일 파티의 첫날은 1990년대부터 2020년까지 시대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창곡들로 구성된다. 마치 시간여행이라도 하듯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가수들과 어우러져 목청껏 그때 그 노래들을 함께 불러보자. 이별하기 전 한 번 더 꽉 안아주고 돌아서는 것처럼, 어느새 묵은 해에 대한 아쉬움이나 미련은 사라지고 새해를 맞을 준비가 될 것이다. 타임머신을 함께 타게 될 시대별 대표 가수로는 코요태, 바다, 이재훈, 노라조 등이며 특별히 초대된 스페셜 DJ 홍록기의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DJ 퍼포먼스 공연 모습

DJ 퍼포먼스 공연 모습

둘째 날인 12월 31일은 힙합과 EDM 파티의 장이다. 스페셜 DJ의 흥 넘치는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새해의 시작을 다 함께 한목소리로 카운트다운하며 파티는 절정에 이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힙합가수 타이거 JK와 윤미래 그리고 우리시대 대표 힙합 플레이어 다이나믹 듀오와 요즘 대새 비비가 함께한다. 31일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하는 둘째 날 공연은 2022년 마지막과 2023 시작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에 맞추어 화려한 불꽃놀이가 더해지며 가수들의 공연은 마무리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개장 이래 가장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카운트다운 파티가 될 것”이라며 “소중한 분들과 함께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파티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양일 모두 사용 가능한 투데이 패스는 8만원, 원데이 패스는 6만원이다. 신한카드로 결제 하면 5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투숙객과 신화리워드 멤버, 제주도민 특별할인도 적용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자체 및 관련기관과 사전 협조체제를 구축, 안전한 행사 진행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2018년 카운트다운 테마파크 공연

2018년 카운트다운 테마파크 공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