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첫 솔로 타이틀 곡은 '놓아줘'

입력
2022.12.01 09:57
데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그룹 샤이니 민호가 신곡 '놓아줘 (Chase)'로 짙은 감성을 예고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그룹 샤이니 민호가 신곡 '놓아줘 (Chase)'로 짙은 감성을 예고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그룹 샤이니 민호가 신곡 '놓아줘 (Chase)'로 짙은 감성을 예고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는 6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민호 첫 솔로 앨범 '체이스(CHASE)'의 타이틀 곡은 '놓아줘 (Chase)'"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서 힙합과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6곡을 선보일 예정인 민호는 독보적인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사한다.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는 힙합 R&B 기반의 미디엄 템포 팝 곡으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에 더해진 피아노 루프, 아르페지오 신스 사운드가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꿈 속에서 멀어져가는 상대의 뒷모습을 쫓지만 결국 닿지 못한 채 깨어나는 공허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 역시 '놓아줘'의 감성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 가운데 1일 자정 샤이니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티저 이미지에는 어두운 도시를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는 민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민호의 첫 솔로 앨범 '체이스'는 오는 1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