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셰익스피어 인 러브' 서울 공연 성료

입력
2023.03.27 11:25

"꿈과 사랑을 쫓아가는 과정, 얼마나 소중한 순간들인지 느껴"

이상이가 막공 소감을 전했다. ㈜쇼노트 제공

이상이가 막공 소감을 전했다. ㈜쇼노트 제공

배우 이상이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상이는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전도유망한 극작가이자 시인 윌 셰익스피어 역을 맡았다. 지난 26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랜만에 연극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났던 만큼 그는 연습 과정부터 무대 위 모든 순간들을 오로지 윌 셰익스피어로 존재하기 위해 노력했다. 스스로를 '열정윌'이라 칭하며, 매 공연마다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까지 끊임없이 작품에 대한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상이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공개를 앞두고,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통해 2023년의 첫 행보를 열정으로 채우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상이는 27일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겨울에 첫 인사를 드렸던 작품이었는데 따뜻한 봄에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됐다. 공연이 끝나는 게 이렇게 아쉽고 섭섭할 수가 없을 만큼 이 작품을 제가 정말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며 "여정을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작품 속에서 윌 셰익스피어가 꿈과 사랑을 쫓아가는 과정들이 얼마나 소중한 순간들인지 느낄 수 있었고 또 개인적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무엇보다도 이 신비로운 시간들을 객석에서 같이 응원해주시고 공감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올해 공개될 저의 다른 작품들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며, 따스한 봄날처럼 언제나 따뜻한 마음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수경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