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연가' 황희, 박지훈과 대립 예고…스틸 공개

'환상연가' 황희, 박지훈과 대립 예고…스틸 공개

입력
2023.11.30 09:22

황희, 사조 융 역으로 출연
내년 1월 첫 방송 예정

황희가 '환상연가'의 사조 융으로 변신한다.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제공

배우 황희가 '환상연가'의 사조 융으로 변신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 측은 30일 황희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사극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박지훈은 태자 사조 현과 악희 역으로 1인 2역 도전에 나선다. 홍예지는 몰락한 왕조의 왕손 연월이자 자객단의 일원 계라로 분한다. 황희는 태자의 배다른 형 사조 융으로 변신한다.

스틸 속 황희는 서늘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사조 융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과 날카로운 눈빛, 온화함 아래 냉정함을 감춘 듯한 분위기가 시선을 모은다.

사조 융은 따뜻한 감성으로 사람을 끌어당기는 인물이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뒤틀린 욕망의 소유자다. 그는 이복동생 사조 현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운다. '아스달 연대기' '구미호뎐 1938' 등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황희가 박지훈과 배다른 형제로 맞붙으며 만들어갈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환상연가'는 윤경아 작가가 집필을, 이정섭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약한 영웅'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박지훈, 신예 홍예지, 그리고 많은 배우들의 시너지가 극을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환상연가'는 '혼례대첩' 후속작으로 내년 1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