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로 돌아온 '가보자GO', 29일 첫 방송

입력
2024.06.18 17:00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2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BN 제공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2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BN 제공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2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MBN 측은 ‘가보자GO’ 시즌2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MC 안정환과 홍현희가 등장해 “불러만 주신다면 저희는 어디든 갑니다”라는 당찬 멘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남녀노소와 외국인 등 다양한 사람들이 등장, “초대 안해 너무 집이 지저분해”, “복층인데 한 7평” 등의 이유로 초대를 거절하려 하지만, 2MC는 오히려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갑니다”라고 답하며 강한 의지를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안정환과 홍현희의 개인 티저 영상 역시 두 사람의 귀엽고 센스 넘치는 “갑니다” 답변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첫 방송에서 어떤 에피소드와 친구들이 등장할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이번 ‘가보자GO’ 시즌2에서는 무작정 거리로 나가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집으로 가는 콘셉트였던 지난 시즌1과 달리, 만나고 싶었던 인물들의 집에 초대를 받아 가는 콘셉트로 바뀌며, ‘친구’들의 삶에 관해 더욱 밀도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가GO’ 시즌2는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