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 주차장 노숙 생활 해명 "현재 집 짓는 중"

배우 구혜선이 노숙 생활에 대한 팬들의 염려에 입장을 전했다. 17일 구혜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tvN '우아한 인생' 이후 쏟아진 팬들의 걱정에 대해 입을 열었다. 먼저 그는 "어제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염려하셔서 글을 올린다"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지금 주거지가 없는 이유는 학교 근처에 집을 짓고 있어서다. 가족들에게도 각각 집을 사드렸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한 건축물의 외관이 담겼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예능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하 '우아한 인생')에는 구혜선이 출연했다. 이날 학교 주차장에서 차박하는 구혜선의 모습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7년째 배우 활동을 쉬고 있다"라면서 근황을 전했다.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이라는 구혜선은 시험기간이나 중요한 날이면 차에서 숙박을 해결한다고 밝혔다. 이는 현재 거주 중인 집과 학교 간의 거리가 멀어 지각과 결석을 하지 않기 위한 구혜선의 선택이다. 잠에서 깬 구혜선은 차 안에 구비해 둔 컵라면과 즉석밥으로 아침밥을 해결하고, 간단하게 씻었다. 시험공부에 매진하기 위해 밥 먹고 씻는 시간까지 아끼는 구혜선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러한 생활을 하는 이유에 대해선 "주거지가 특별히 없다. 사실상 집이 없다. 인천에 어머니 집이 있어서 평소에 왔다 갔다 하는데 시험이나 중요한 날에는 차에서 자거나 도서관에서 잔다"라고 설명했다. 또 "재산을 많이 탕진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한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뉴진스, 법원에 탄원서 제출…"민희진 해임 반대"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가 경영권 분쟁 중인 가운데 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법원에 탄원서를 제출했다. 18일 어도어 민 대표 측 관계자는 본지에 "뉴진스 멤버 전원이 지난 17일 재판부에 탄원서를 제출했다. 민희진 대표가 해임돼서는 안 된다는 내용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어도어 민 대표와 모회사 하이브의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났다. 지난 17일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합의50부는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하이브를 상대로 제기한 의결권행사 금지 가처분 소송 심문 기일을 열었다. 어도어는 오는 31일 민 대표의 해임안을 안건으로 임시주주총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하이브는 어도어의 지분 80%를 보유 중인 상황으로, 가처분 신청이 기각되면 민 대표의 해임이 거의 확실해진다. 민 대표 측은 법정에서 어도어 경영권 탈취 의혹을 반박했다. 또한 하이브가 뉴진스를 차별, 방치했다고 주장했다. 하이브 측은 "사건의 본질은 사리사욕 때문에 대표이사로서의 본분을 저버리고 배임 행위를 한 민 대표가 정당한 채권자(하이브)의 권한을 이례적 가처분으로 막아달라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뉴진스에는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이 소속돼 있다. 멤버들은 어도어 민 대표와 하이브의 갈등 속,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뉴 제너레이션'이 오는 21일 경복궁 흥례문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출연자 뉴진스는 최근 경복궁 근정전에서 스페셜 무대 사전 촬영을 마쳤다.

'아는 형님' 김영철 "장영란 짝사랑했다" 폭탄 발언

'아는 형님' 김영철이 과거 장영란을 짝사랑했다고 밝힌다.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장영란 박슬기 엄지윤, 그리고 엔믹스의 해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넘치는 에너지와 끼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장영란은 "절친인 김영철이 내 결혼식도 오지 않고, 축의금도 보내지 않았다"고 폭로한다. 이에 김영철은 "과거에 장영란을 짝사랑했다"고 폭탄 발언을 하며 촬영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또한 장영란은 김영철이 나오는 영상을 보고 웃으면 남편이 질투한다고 알린다. 그러자 김영철은 장영란과의 관계를 해명한다. 엄지윤과 해원은 "안 설렌다"며 솔직하고 시원한 발언으로 출연진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장영란 박슬기 엄지윤 해원의 활약은 이날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