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견본주택 개관

입력
2022.12.02 13:57

전용면적 113~119㎡ 730실
49층 4개동, 호실당 1.87대 주차공간 제공

천안시 불당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조감도. 현대건설 제공

천안시 불당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조감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은 지역 내 최고 층수(49층)의 중대형 오피스텔로 지하 7층~지상 49층, 4개 동으로 전용면적 113~119㎡ 총 730실 규모다.

분양은 천안시가 규제지역에서 해제되면서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비 규제지역 내 오피스텔의 경우 분양권 전매가 바로 가능하다.

KTX천안아산역 인근에 입지 해 교통환경 우수하다. 또한 당진~천안고속도로가 2025년 12월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아산~천안 주행거리가 8㎞ 단축된다.

반경 3㎞ 내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천안캠퍼스, 백석농공단지 등의 대형 산업단지가 있어 풍부한 주거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교육, 쇼핑, 병원 등 천안 불당지구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 환경으로는 불무초ㆍ중학교와 학원 밀집지역도 가깝다.

주변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모다아울렛 등의 쇼핑시설이 있고, 불당동 상권도 가깝다. 여기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순천향대 천안병원 등 관공서와 체육시설, 의료기관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전 호실 남측향 위주 배치하고 전 호실 4-bay 판상형 구조에 호실당 1.87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갖췄다. 입주민 편의를 위해 스카이라운지,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룸, G.X룸, 키즈라운지, 키즈 수영장 등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불당지구에 원스톱 생활 환경을 공유할 수 있고 인근에 대형 산업단지가 위치해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춘 오피스텔”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