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레스토랑·베이커리 이용땐최대 50% 할인혜택

입력
2023.03.29 09:03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새로운 프리미엄카드 라인업인 ‘THE iD.’(디아이디)를 선보이며, 고객이 프리미엄 라이프 영역에서 취향에 맞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HE iD. PLATINUM’을 출시했다.

이 카드는 기프트 연 1회 및 공항라운지 연 6회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신청조건 충족 시, 15만~16만원 상당의 ▦호텔 ▦골프 ▦패션 ▦면세점 ▦상품권 중 매년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연 6회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을 충족하면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디즈니+/웨이브 등 디지털콘텐츠 정기결제 시 50% 할인을 제공하며, 스타벅스에서 1만원 이상 결제 하면 3,000원 할인도 월 1회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1%, 온라인쇼핑몰/할인점/백화점/배달앱에서 1.2%가 적립된다. 해외/면세점/항공/호텔/콘도/리조트/인터파크 티켓에서는 1.5% 적립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가 마스터카드와 협업해 신설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는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이다.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통합 월 1회, 연 3회 제공된다.

카드 디자인은 세 종류이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인메탈 카드 플레이트’는 5만원의 별도 수수료가 부과된다. ‘LED 디자인’은 비접촉 결제 시 카드에 내장된 LED가 빛나고, ‘노치 디자인’은 플레이트 하단에 홈을 만들어 카드의 상하 방향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카드) 22만원이며, 마스터카드 월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