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인더트립' 이무진, 손님으로 츄 초대…유쾌한 여행 예고

입력
2023.10.26 14:52

이무진·츄, 숏폼 챌린지 촬영
다도 체험 즐기며 힐링

'뮤직인더트립'의 이무진이 새로운 손님으로 가수 츄를 초대한다. MBC 제공

'뮤직인더트립'의 이무진이 새로운 손님으로 가수 츄를 초대한다. MBC 제공

'뮤직인더트립'의 이무진이 새로운 손님으로 가수 츄를 초대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6회에서 이무진은 누군가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 새로운 손님을 맞이한다.

등장부터 높은 텐션을 자랑하는 이무진의 새로운 손님은 츄다. 츄는 이무진과 강진을 즐기기 위해 미리 찾아본 차 밭으로 향한다. 계단식인 보성 녹차 밭과는 달리 강진 녹차 밭은 넓게 펼쳐진 절경으로 이무진 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무진과 츄는 차 밭을 배경으로 숏폼 챌린지 촬영에 나선다. 츄의 진두지휘 아래 강진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숏폼 영상이 완성된다. 친해지고 싶었던 두 사람이 이번 여행을 통해 어떤 케미스트리를 뽐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두 사람은 월출산 야생차를 즐길 수 있는 다도 체험장으로 향한다. 이무진과 츄는 편안한 분위기의 다도 체험을 즐긴다. 이무진은 월출산 야생차가 일반 티백과는 차원이 다른 느낌이라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츄 역시 "나를 위한 시간"이라며 다도의 매력을 느낀다.

이무진과 츄의 유쾌한 강진 여행기는 이날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뮤직인더트립'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관련 이슈태그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