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 시간이 너무 길다면... 이스탄불 구경해볼까

입력
2024.04.02 15:00
21면
구독

터키항공이 환승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투어이스탄불 서비스 온라인 예약을 개시했다.

터키항공이 환승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투어이스탄불 서비스 온라인 예약을 개시했다.

터키항공이 이스탄불 무료 시티투어 프로그램인 ‘투어이스탄불(Touristanbul)’ 서비스 온라인 예약을 개시했다. 터키항공을 이용하는 국제선 승객 중 환승 시간 6시간 이상, 24시간 이하 승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기존에는 호텔 데스크를 직접 방문해야만 신청할 수 있었다.

투어이스탄불에는 이스탄불 공항 도착 후 픽업 서비스, 지도와 가이드 책자, 유적지 입장료, 터키식 식사, 차량 및 가이드가 모두 포함돼 있다. 이스탄불의 유명 유적지를 방문하고 정통 튀르키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8가지 프로그램 중 희망하는 시간대의 투어를 선택하면 된다. 투어가 끝나면 가이드와 함께 다시 이스탄불 공항으로 이동한다. 희망하는 승객은 터키항공(turkishairlines.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번호 또는 예약번호와 이름을 입력한 후 예약할 수 있다.

경유지인 이스탄불에서 20시간 이상 체류하는 승객을 위해 제휴 호텔에서 무료 숙박을 제공하는 스톱오버(Stopover) 서비스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이코노미 승객에게는 4성급 호텔 1박, 비즈니스 승객에게는 5성급 호텔 2박을 제공해 이스탄불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최흥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