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에 공개 프로포즈...대체 결혼은 언제 ('돌싱포맨')

입력
2024.04.17 08:33
코미디언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향해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SBS 제공

코미디언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향해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SBS 제공

코미디언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향해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꾸준히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왔던 두 사람이 진짜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됐다.

김준호는 1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구준엽 사유리 인피니트 성규와 함께 다채로운 토크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구준엽과 대만 톱스타 서희원의 영화같은 러브스토리에 "형님 헤어질 때 그만 만나자고 먼저 이야기를 했었냐"라고 질문하는 등 토크를 주도적으로 이끌었다. 이에 탁재훈이 "준호도 헤어져야 하니까 좀 알려달라"고 짓궂게 반응하자 김준호는 "형들에게 휘말리지 않아. 우리 사랑하고 나도 (구준엽) 형처럼 결혼 골인할 것"이라고 재치있게 맞서 미소를 자아냈다.

김준호는 이어 구준엽이 서희원에게 전화로 프러포즈했다는 사실을 듣곤 곧바로 휴대전화를 들고 "지민아 결혼하자"라고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외쳐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이는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전화하는 흉내를 낸 것이었다.

또한 김준호는 토크 도중 과거 이상민과 사유리가 가상 결혼을 2년 가까이 했다는 소식에 "가상 결혼인데 원래보다 오래 살았다"라는 이상민을 향한 팩폭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김준호의 남다른 입담이 빛을 발한 장면이었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달달한 신혼생활 에피소드에 귀를 기울이던 김준호는 순간을 남기기 위하여 매번 외출 사진을 찍는다고 밝힌 구준엽의 말에 감탄했다. 이후 형님들이 반박하자 김준호는 "형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충분히 공감한다. 뭐만 해도 그녀 생각나고"라고 말하는 등 변치 않는 김지민과의 애정 전선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가상 결혼 시절 찍어놓은 이상민과 사유리의 커플 사진을 확인했고 고난도(?) 수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준호는 이상민을 향해 "마지막 키스 아니냐"라고 장난을 치는가 하면 가요계 대선배인 이상민이 성규와의 술자리에서 얻어먹었다고 전하자 그를 몰아가며 "이제부터 룰라 얘기하지 마라"는 짧고 굵은 한마디로 폭소탄을 날렸다.

마지막으로 김준호는 구준엽이 서희원과 영원히 함께할 사랑의 징표로 손가락에 타투를 새겼다는 이야기에 이상민으로부터 똑같이 타투하라는 제안을 받게 됐고 "경도, 위도, 국도까지 다?"라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