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결제에 특화일상영역 할인도 푸짐

입력
2024.04.26 15:59

삼성카드 ‘삼성 iD GLOBAL 카드’

삼성카드는 해외 수수료 면제, 할인 등 해외·직구 결제에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카드, ‘삼성 iD GLOBAL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 및 해외 사용금액 할인, 공항라운지 서비스 등 다양한 해외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국내 가맹점, 여행, 쇼핑, 구독 등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해외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금액에 부과되는 브랜드사 수수료 1%와 해외이용 수수료 0.2% 전액을 전월 이용실적과 한도 없이 면제해 준다. 이와 함께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해외 온·오프라인으로 결제한 금액의 2%를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삼성페이로 해외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면 5%를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월 1회씩, 통합 연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일상에서도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일상 필수영역인 여행(항공·여행·면세점), 쇼핑(온라인쇼핑몰·리셀쇼핑·백화점·홈쇼핑), 온라인 간편결제, 그 외 일상영역(편의점·커피전문점·주유)에서 전월 실적 및 한도 없이 1% 할인을 제공한다. 일상 필수영역 외의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0.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프리미엄 결제 금액과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비용의 50%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2만 원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